보험회사 민원담당직원에 대한 교육 실시
2005-07-14
조회수 : 4595
담당부서소비자보호센터
담당자오미현
연락처3771-5767
□ 금융감독원은 금융회사 민원담당직원의 업무처리 미숙 및 금융서비스에 대한 올바른 인식 부족 등으로 금융소비자 민원·분쟁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다고 판단하고,
◦ 금융소비자 권익보호 및 민원예방을 위하여 생명보험회사 및 손해보험회사 민원담당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업무 처리 효율화 및 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을 실시키로 하였음
□ 금번 교육은 2005. 7.14 ~ 7.22 중 서울과 4개 지방도시*에서 총 6회에 걸쳐 3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할 예정임
◦ 금융소비자 권익보호 및 민원예방을 위하여 생명보험회사 및 손해보험회사 민원담당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업무 처리 효율화 및 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을 실시키로 하였음
□ 금번 교육은 2005. 7.14 ~ 7.22 중 서울과 4개 지방도시*에서 총 6회에 걸쳐 3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할 예정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