금감원, 인터넷민원 처리결과에 대한 사후평가시스템 구축
2005-07-20
조회수 : 3547
담당부서소비자보호센터
담당자오미현
연락처3771-5688
□ 금감원은 민원인에게 민원처리결과에 대한 평가기회를 부여하여
◦ 민원인의 불편·불만사항에 보다 신속하게 대응하고
◦ 금융이용자의 목소리를 제도개선으로 연결하며
◦ 보다 친절하고 공정한 민원처리자세 확립을 유도코자
⇒ 인터넷민원 처리결과에 대한 사후평가시스템을 구축하였음
◦ 민원인의 불편·불만사항에 보다 신속하게 대응하고
◦ 금융이용자의 목소리를 제도개선으로 연결하며
◦ 보다 친절하고 공정한 민원처리자세 확립을 유도코자
⇒ 인터넷민원 처리결과에 대한 사후평가시스템을 구축하였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