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

eg(전자정부)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.

2005년도 하반기 금감원 민원만족도 조사결과
2006-01-18 조회수 : 3578
담당부서소비자보호센터 담당자오미현 연락처3771-5688
□ 금감원은 민원만족도 제고를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하여 외부전문조사기관에 의뢰하여 민원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였음

□'05년 하반기 종합만족도는 100점 만점에 57.0점으로 '05년 상반기 조사시의 53.9점에 비해 3.1점 상승하였음
첨부파일 (1)첨부파일 열림
060118(조간_2005년도하반기민원만족도조사결과).hwp 파일뷰어 파일다운로드
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