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6년도 상반기 금감원 민원만족도 조사결과
2006-09-05
조회수 : 3989
담당부서소비자보호센터
담당자오미현
연락처3771-5688
□'06년 상반기 종합만족도는 100점 만점에 56.4점으로 '05년 하반기 조사시의 57.0점에 비해 0.6점 하락하였음
◦이번 조사는 금융거래와 관련하여 민원인과 금융회사간 다툼인 진정성 민원 등이 주된 조사대상이며 상대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인·허가 민원 등은 조사대상에서 제외하였음
*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◦이번 조사는 금융거래와 관련하여 민원인과 금융회사간 다툼인 진정성 민원 등이 주된 조사대상이며 상대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인·허가 민원 등은 조사대상에서 제외하였음
*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