금융개혁 체감도 제고를 위해「현장메신저」위촉 및 정식 출범
2016-01-1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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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부서금융현장지원단
담당자박경덕 사무관
연락처2156-8004
향후계획
□「현장메신저」현장점검은 매분기마다 실시하여 다양한 금융 현장의 목소리가 체계적으로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지속가능한 「현장점검 체계」를 마련해 나갈 계획
ㅇ 또한 금융소비자는 금융회사나 금융당국에 대해 조직화된 의견 전달이 어려운 점을 감안, 다각적인 의견 청취 통로*를 병행할 계획
* 한국소비자원, 금융감독원 소비자실무협의회 등
*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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