금융위원회 기간제근로자(정책홍보분야) 채용 공고
1. 채용개요
□ 채용직종·인원 : 기간제근로자 1명
□ 계약기간 : 2011. 11월중 ~ (계약일로부터 1년*)
* 업무수행 성과에 따라 1년 미만에서 연장 가능
□ 담당업무
o 뉴미디어 활용 홍보기획․집행 및 SNS정책홍보 운영전담
o 기타 정책홍보 지원 등
□ 처우수준
o 月 200만원 (협의후 조정가능)
o 4대보험 가입
□ 계약기간내 근무처 : 금융위원회 정책홍보팀
2. 지원자격
□ 응시자격 : 1)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로서, 2)뉴미디어 홍보 업무 및 SNS 활용 능통자
□ 우대조건 : 1)관련분야 전공자*2)홍보분야 업무경험자*
* 민간기업 및 공공기관 온라인 홍보 기획 및 운영 등
3. 전형방법 : 서류심사(1차) 및 면접(2차)
4. 전형일정
- 원서접수 : ‘11.10.17(월)∼10.21(금)
o 방문접수 (근무시간 09:00∼18:00 중)
* 위치 :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38 금융위원회 3층 정책홍보팀
- 1차 서류전형 : 합격자 발표 ‘11.10.26(수)
o 개별통보(SMS 및 유선통보)
- 2차 면접전형 : ‘11.10.31(월)
o 면접시 유의사항 및 안내는 별도통보
- 최종합격자 발표 : ‘11.11.1(화)
o 개별통보
- 채용일 : ‘11.11월중
o 신원조회 완료후 별도통보
5. 제출서류
① 이력서 1부 (소정양식 / ‘붙임’참조)
② 자기소개서 1부 (A4용지, 양식은 제한 없음)
③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
④ 대학교 및 대학원 성적증명서 1부
⑤ 경력(재직) 증명서 원본 1부 (해당자에 한함)
⑥ 관련 자격증 사본 1부 (해당자에 한함)
⑦ 본인이 운영하는 블로그, SNS 캡쳐 이미지 (필수, 분량제한없음)
6. 유의사항
o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함
o 채용 후에도 결격사유 발생시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
o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
o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
o 본 전형일정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
* 변경시 1일 전까지 변경 공고함
■ 문의전화 : 금융위원회 대변인실 정책홍보팀(2156-9547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