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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볼빙 서비스, 소비자 친화적으로 개선합니다
2022-08-26
신용카드 리볼빙 서비스 개선방안을 마련하여 2022년 8월말부터 순차적으로 시행할 예정입니다.
✅ 리볼빙 서비스 설명의무 강화
✅ 수수료율 안내·공시 강화
✅ 리볼빙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 유도
❔리볼빙 서비스(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)
신용카드 대금 일부만 결제하면 나머지는 다음 달로 이월되고, 그 이월 카드부채에 이자가 부과되는 신용카드 결제방식
금융당국은 리볼빙 서비스 불완전판매가 발생하지 않도록 카드사에 자체적인 관리 강화를 이미 지도하였으며,
향후 카드사들이 이번 개선방안을 충실히 이행하는지 지속적으로 점검하겠습니다.
*자세히보기
https://blog.naver.com/blogfsc/22285685415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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첨부파일
0826_리볼빙 서비스, 소비자 친화적으로 개선합니다.zip (1 MB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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